- Mexico 티화나 선교 (김호겸 선교사) 2015년 11월 14일
- 김현배 2016.2.8 조회 673
-
멕시코 국경을 넘어가는 차량들
선교지에서 나누어 줄 음식들을 사는 모습 $120 이면 7-80명의 3일분 식량이 된다고 합니다.
사 온 음식들을 안으로 들이는 모습
예배 장면
예배자가 인도하는 동안 벽에 기대어 있는 사람들-이들은 주로 빈민들이거나 마약 중독자들, 중독자 가족들 혹은 병든 실직자들입니다.
예배에는 관심들이 별로 없고 예배 후 나누어 줄 음식들이나 옷가지 등에만 주로 관심....
그나마 예배에 충실한 사람들... 지붕의 푸른 천은 뜨거운 햇볕을 가리기 위한 천막...그러니까 임시 천막 교회인 셈
찬양을 인도하는 김호겸 선교사
맨 바닥에서 그림도 그리며 활동하는 주일학교 어린이들...태어나서 학용품이라고는 가져보지 못한 아이들이랍니다
미국 교회들이 헌물한 구호품들을 타가는 사람들..제일 기쁘고 즐거운 시간...
예배가 끝나고 나서 해맑은 소녀와 함께
사역자들과 함께
이들이 센타를 놓고 기도하는 장소 $20,000 정도면 유치원을 지을 수 있답니다.
얼마나 열악한 곳인지 빈대와 벌레가 우글우글... 이곳에 다녀와서 2주일이나 가려웠습니다.
가난하지만 천진하기 짝이 없는 사람들 아이를 안고 있는 자매가 14살 아이의 이모, 그리고 옆의 자매가 16살의 아이의 엄마랍니다.
Charles Kim
김호겸 선교사
Tel: 951.966.7045
12312 Brianwood Dr.
Riverside, CA 92503
E-mail:
center4joy@yahoo.com
맑은사랑재단
Pure compassion기도제목:
1) 먼저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2) 가정교회 준비: 리더십과 장소가 준비되어지고 현지인들이 가정교회에 대핚 기대감, 열정 그리고 참가도가 높아지도록
가난하고 힘 없는 이들이 그리스도를 만나 싞앙 생활을 시작핛 수 있도록 동참하시고 기도해 주십시요.
3) 신학생: 앞으로 신학교를 졸업하고 목회자로 성장하도록. 또한 현지인 리더 4명이 가정교회를 위해 훈련을 받고 있는데, 이들이 섬기는 리더(Servant Leadership)로 성장 되도록 (신학생 후원이 필요합니다. 매달 $150)
4) 학생사역: 성경읽기와 QT사역을 통해 학생들의 영성이 성장하며 이들이 리더로 성장하도록.
5) 모임장소: 선교센터와 교회 공동체가 모일 수 있는 장소를 위해. 현재 땅을 도내션 받아 건축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약 $1만5천 에서 $2만불이 필요합니다. 현재, 반석교회 $2000,을 건축헌금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족속에게 가서”
“GO TO ALL NATIONS” -
댓글 0